Friday, May 22, 2015

haier 하이얼 기업경영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하이얼 해외진출현황, 경쟁자소개-중국시장 경쟁사 (메이디),하이얼은 중국 기업 중 최초로 스마트 홈 시장에 진출해, 쾌적한 주거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스마트 홈 시스템인 U-홈(Home)을 출시했다. U-홈은 인터넷, 통신망, 전력망


,
  • haier 하이얼 기업경영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하이얼 미래향후전망분석 레포트 
하이얼.hwp


목차
1. 하이얼 회사소개
1.1 Haier 기업개요
1.2 CEO소개
1.3 하이얼의 성장전략
1.4 하이얼 해외진출현황
1.5 하이얼의 유통채널

2. 하이얼 제품소개
2.1 개인 및 가정용
2.2 비즈니스용
2.3 혁신제품소개

3. 경쟁자소개
3.1 중국시장 경쟁사 (메이디)
3.2 해외 경쟁사소개

4. 하이얼 마케팅믹스 4P전략
1.1 가격전략 (Price)
1.2 제품전략 (Product)
1.3 유통전략 (Place)
1.4 촉진전략 (Promotion)

5. 하이얼 기업 향후전망분석

본문
하이얼은 중국 기업 중 최초로 스마트 홈 시장에 진출해, 쾌적한 주거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스마트 홈 시스템인 U-홈(Home)을 출시했다. U-홈은 인터넷, 통신망, 전력망 등을 통합한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유선, 무선을 결합해 모든 설비 간 정보 전달이 가능하며 가전제품, 조명, 가스 누출 및 누수 등 감시 및 제어도 가능하다. 이러한 시스템 개발로 최근 하이얼은 애플이 발표한 스마트 홈 플랫폼인 홈킷(Home Kit)의 공급 업체로 선정되기도 했다. (홈킷 : 아이폰, 아이패드 등을 이용해 잠금장치, 온도 조절, 조명, 플러그, 스위치, 누수 등을 제어할 수 있도록 하는 스마트 홈 플랫폼) 이번 애플과의 협력은 앞으로 애플과 하이얼의 도킹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다.

하고 싶은 말
haier 하이얼 기업경영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하이얼 미래향후전망분석 레포트입니다.

총 28페이지 분량으로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