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y 22, 2015

평생교육 프로그램에 마케팅 이론을 활용할 필요성-현대인이 생성한 지적문화적 결정체이며, 이것은 국가지자체기관기업 등의 지적 자산인 동시에 문화내용이며, 사회통합을 위한 교육복지의 기제라 할 수 있다

평생교육 프로그램에 마케팅 이론을 활용할 필요성을 논하시오
평생교육 프로그램에 마케팅 이론을 활용할 필요성을 논하시오.hwp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평생교육 프로그램이란

2. 평생교육 프로그램에 마케팅 이론을 활용할 필요성

3. 시사점

Ⅲ. 결론

참고문헌


본문
Ⅰ. 서론

평생교육 프로그램은 현대인이 생성한 지적문화적 결정체이며, 이것은 국가지자체기관기업 등의 지적 자산인 동시에 문화내용이며, 사회통합을 위한 교육복지의 기제라 할 수 있다. 지식정보사회에서 학습을 통한 성장발달과 더불어 변화하는 사회에 대한 적응력을 증가시킬 수 있는 교육 시스템으로 스스로의 학습에 대한 만족감을 가져다 줄 뿐 아니라 생명의 단계에 맞는 역할 속에서 인간으로서 성장하고 발전하여 개인적사회적으로 바람직한 결과를 예측할 수 있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평생교육 프로그램에 마케팅 이론을 활용할 필요성을 논해 보겠다.


참고문헌
남정걸, 평생교육 경영학, 교육과학사, 2007.
권대봉, 성인교육방법론, 학지사, 1999.
김진화,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론, 교육과학사, 2011.

하고 싶은 말
평생교육 프로그램에 마케팅 이론을 활용할 필요성을 논하시오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