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February 8, 2014

본죽imc,죽이야기, 맛깔참죽 등 주요 죽 전문브랜드.SWOT 분석.죽 시장 규모-4개 주요브랜드의 매출액(1700억 원),우리 고유의 대표적인 웰빙 건강식,죽전문점이 웰빙지수 1위를 차지.

본죽imc
본죽imc.pptx


목차
1.광고환경분석
1-1시장 분석
1-2경쟁사 분석
1-3소비자 분석
1-4자사 분석
2.SWOT 분석
3.광고커뮤니케이션전략
3-1광고목표
3-2Target
3-3광고전략
4.IMC전략


본문
Ⅰ-1. 시장분석

2011년 11월 28일 시장 상황

본죽을 비롯,
죽이야기, 맛깔참죽 등 주요 죽 전문브랜드

2006년부터 가맹점 수 꾸준히 증가


현재 1,700여개


본문내용



Ⅰ-1. 시장분석
2011년 11월 28일 시장 상황
본죽을 비롯,
죽이야기, 맛깔참죽 등 주요 죽 전문브랜드
2006년부터 가맹점 수 꾸준히 증가
1
현재 1,700여개

Ⅰ-1. 시장분석
죽 시장 규모
-4개 주요브랜드의 매출액
1700억 원
- 매년 두 자릿수 매출신장률
- 대표적인 외식 브랜드
출처 - 파이낸셜 뉴스

Ⅰ-1. 시장분석
밥을 대신하는 ‘대체식’이 아닌
맛있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외식메뉴’
우리 고유의 대표적인 웰빙 건강식
“죽”

Ⅰ-1. 시장분석
웰빙 음식
한국표준협회(KISA)의
한국소비자 웰빙지수(KS-WCI)에서
죽전문점이 웰빙지수 1위를 차지
죽은 웰빙 건강식

Ⅰ-2. 경쟁사 분석
전체 죽 시장
-죽 체인점
맛깔참죽, 죽이야기, 현죽 등이 대표적
대부분의

참고문헌
본죽 사이트 및 인터넷

하고 싶은 말
발표 후 교수님 한테 칭찬 받은 자료 이며 시험 대신 레포트로 대체하였는데 당연히 A+ 받았습니다.

좋은 결과는 보장~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