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광고환경분석 1-1시장 분석 1-2경쟁사 분석 1-3소비자 분석 1-4자사
분석 2.SWOT
분석 3.광고커뮤니케이션전략 3-1광고목표 3-2Target 3-3광고전략 4.IMC전략
본문 Ⅰ-1.
시장분석
2011년 11월 28일 시장 상황
본죽을 비롯, 죽이야기, 맛깔참죽 등 주요 죽
전문브랜드
2006년부터 가맹점 수 꾸준히 증가
현재
1,700여개
본문내용
Ⅰ
Ⅰ-1. 시장분석 2011년 11월 28일 시장 상황 본죽을
비롯, 죽이야기, 맛깔참죽 등 주요 죽 전문브랜드 2006년부터 가맹점 수 꾸준히 증가 1 현재
1,700여개
Ⅰ-1. 시장분석 죽 시장 규모 -4개 주요브랜드의 매출액 1700억 원 - 매년 두 자릿수
매출신장률 - 대표적인 외식 브랜드 출처 - 파이낸셜 뉴스
Ⅰ-1. 시장분석 밥을 대신하는 ‘대체식’이
아닌 맛있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외식메뉴’ 우리 고유의 대표적인 웰빙 건강식 “죽”
Ⅰ-1. 시장분석 웰빙
음식 한국표준협회(KISA)의 한국소비자 웰빙지수(KS-WCI)에서 죽전문점이 웰빙지수 1위를 차지 죽은 웰빙
건강식
Ⅰ-2. 경쟁사 분석 전체 죽 시장 -죽 체인점 맛깔참죽, 죽이야기, 현죽 등이 대표적
대부분의
참고문헌 본죽 사이트 및 인터넷
하고 싶은 말 발표 후 교수님 한테 칭찬 받은 자료 이며
시험 대신 레포트로 대체하였는데 당연히 A+ 받았습니다.
좋은 결과는
보장~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