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pril 29, 2016

이마트 기업분석과 이마트 중국진출 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이마트 중국시장 성공위한 전략제안 PPT--자전거가 가장보편적인 교통수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중국에서는 당연히 장을 보거나 이동을 할 때 자전거를 이용하게 된다. 그런데 이마트는 이러한 문화를 인식하지 못하고 한국에 서와 같은 방식으로 자동차 주차장에 엄청난 투자를 하였고, 이 는 중국사람들의 이동수단과 맞지 않게 된다. 이것 또한 이마트 가 중국에서 실패한 큰 이유중 하나라고 볼 수 있다.

이마트 기업분석과 이마트 중국진출 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이마트 중국시장 성공위한 전략제안 PPT
이마트 중국실패.pptx


목차
1. 이마트 기업소개

2. 한국이마트와 중국이마트 비교

3. 이마트 중국시장 실패요인

4. 이마트 중국시장 성공위한 전략제안

본문
자전거가 가장보편적인 교통수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중 국에서는 당연히 장을 보거나 이동을 할 때 자전거를 이용하게 된다. 그런데 이마트는 이러한 문화를 인식하지 못하고 한국에 서와 같은 방식으로 자동차 주차장에 엄청난 투자를 하였고, 이 는 중국사람들의 이동수단과 맞지 않게 된다. 이것 또한 이마트 가 중국에서 실패한 큰 이유중 하나라고 볼 수 있다.

하고 싶은 말
이마트 기업분석과 이마트 중국진출 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이마트 중국시장 성공위한 전략제안 PPT발표자료입니다.
이마트 , 이마트 실패, 이마트 중국, 마케팅실패, 중국 마케팅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